1. 오리지널맛 달고 안매움. 진짜
1. 오리지널맛
달고 안매움. 진짜 떡볶이 처럼 떡도 존뜩쫀뜩하고 맛있음. 다신샵에서 뭐 살 때 마다 하나씩은 꼭 사먹는거
2. 새로 출시된 치즈매운맛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매움 진짜 너무 매움 개매움 준내 매움ㅠㅠㅠㅠ 치즈맛 1도 안남ㅋ 입에서 폭발 할거 가틈 불닭 까르보나라 보다 매움 붉닭보다는 안매운거 같은데 갠적으로 종이 한 장 차이인듯ㅠ 맵찔이라서 두번은 안시켜먹을듯 1개만 사길 잘한듯ㅜㅠㅠ너무 매워서 못먹겠슴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