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다고 추천받아서 샀는데 정말 떡볶이 맛이에요 너무 만족합니다 ㅋㅋ..
맛있다고 추천받아서 샀는데 정말 떡볶이 맛이에요 너무 만족합니다 ㅋㅋㅋ 다이어트 식품이라고 생각하기엔 생각보다 칼로리가 좀 있다고 볼수도 있겠지만... 그래도 이런게 너무너무 먹고싶어서 못참겠는 날이 있잖아요 그런날 아주 딱입니다~~ 다신샵이 있어서 다이어트 하루하루 견딥니다 ㅎㅎ 번창하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