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찮아서 전자렌지 돌렸더니 바삭한느낌
귀찮아서 전자렌지 돌렸더니 바삭한느낌은 아니었지만 일단 맛있어요 양념이 적어보이지만 먹어보면 양이 딱 맞아요 식사아닌 간식이라 양도 적당한듯해요 담엔 에어프라이기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