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닭가슴살 얇게 포 떠서 에어프
집에서 닭가슴살 얇게 포 떠서 에어프라이어로 돌린거랑 거의 비슷해요 그래도 돈이 아깝진 않은게 두께 균일하고 넓게 나오니 나쁘지 않아요
매콤해서 매운거당길때 먹음 좋을듯한데 과자식감은 아니라는걸 꼭 생각하구 주문하면 될거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