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구매입니다 호박사서 씨빼고 전자렌지
재구매입니다 호박사서 씨빼고 전자렌지 돌리고,,큰힘이 드는건 아닌데도 귀찮아서 요고요고 자주 주문해서 먹게 되네요 먹고싶을때 조금씩 먹기도 좋고 간단하게 전자렌지 살짝만 돌려주면 되고 맛도 당첨가돼서 단맛이 아닌 호박자체의 단맛정도라 굿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