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슷할까했는데일반쵸코파이랑의외로맛있고
비슷할까했는데일반쵸코파이랑의외로맛있고전혀이질감이없네영거의같습니다제품도디자인이고급스럽고좀비싸
기도한것같긴한데
뭐
크기는그래도큰것같네요
쵸콜렛도괜찮고우유크림도마시멜로우같아요
배도부르고한개먹으면맛있습니닷다이어트간식으로딱이네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