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주문한 샐러드~ 매번 대용량으로
처음 주문한 샐러드~
매번 대용량으로 사서 세척하고,
보관 잘 해도 싱싱함과 신선함이
오래가지 않아 늘 반은 버렸는데
여기 제품은 한끼분량 소분돼서
동봉 된 소스 바로 뿌려먹는거라
편리하기도 하고, 손질,세척은 물론
너무나 싱싱하고, 소스도 취저!!
앞으로 하나씩 다른 상품도 구매
해 봐야겠어요.
포장,배송도 베리 굿~??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