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크림치즈맛은 안먹어봤구요. 초코
아직 크림치즈맛은 안먹어봤구요. 초코 먼저 뜯었는데 맛있네요 ㅎㅎ 근데 칼로리가 꽤 있으니 뜯자마자 소분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잘못하면 다 먹겠어요 ㅋㅋ 맛이 시판 과자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