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게 잘먹고 있어요. 양이 적은듯했
맛있게 잘먹고 있어요. 양이 적은듯했는데 먹고 나면 괜찮네요. 샐러드 좀 지겨울수 있어서 다음주부터는 밥 도시락도 병행해서 먹으려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