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1 저녁!!


오늘 저녁은 삼겹살~~ 에어프라이어에 구워서 기름은 쪽 빠졌어용!! 저는 삼겹살에 오돌뼈 부분을 너무 좋아해서 그것만 먹는데 이건 다 오돌뼈여서 너무 좋았어요ㅠㅠ 그리고 고기보다 저 양파절임을 더 많이 먹었답니당!! 엄마랑 같이 나눠 마셨고 밥 먹기 전에 물을 마셨더니 배불러서 많이 못 먹었네요ㅠㅠ 오늘 저녁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