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이 2번째 구매 입니다 다른곤약밥이나 포켓도시락도 시켜서 먹어봤..
이번이 2번째 구매 입니다 다른곤약밥이나 포켓도시락도 시켜서 먹어봤는데 재구매는 이번이 처음이네요
맛도 좋고 간도 적당하고 제기준 맛있었던 것들로
재구매합니다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해서 도시락들고다니기 귀찮은 저같은 사람에게 딱인듯 회사점심때 잘먹고 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