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1 식단&운동
천마산
지금 소나기가 오네요.빨래 널었는데 냄새 날거 같아요.오전 운동하고 셋째가 옥수수 먹고 싶다고 해서 마트 가서 장 봐 오고 삶은 옥수수 2개 2500원짜리 사왔어요.겁나 비싸졌음요.😂아들은 입이 짧은데 딸내미들은 먹고 싶은게 왜 그리 많은지???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소이현 인교진 부부 5kg 감량, 주로 이것 먹었다?
소유, 운동없이 8KG 감량! 이 '식단'으로 가능했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곧은 다리 라인 만들기 편
5kg 감량! 다이어트 챌린지 1등 거머쥔, 그녀의 성공팁 대방출!
여기는 무 하나에 3500원..^^하루운동님 운동하신거 보고따라해야겠어용~좋아요~~
오왓! 600g 훅 떨어지셨어요~~!! 부럽습니다^^ 저번엔 둘째가 빵, 이번엔 셋째가 옥수수ㅋㅋ 둘째,셋째가 딸인가요?^^
삶은옥수수가 더 맛있긴해요 ㅋ 2개에 2500원이면 비싸네유ㅋ 저도 빨래가 몇일째있는데친정갔다오니 빨래가 어마어마해요ㅠㅜㅜ
집 비우면 그렇죠.🤣빨래하고 청소하느라 힘들었겠어요.푹 쉬세요.🤗
빵대신 단백질 과자로 바꾸신것만으로도 칼로리가 엄청 줄어들것같아요. 👍
바꾼건 아니구요.😁다른거 사면서 몇개 주문했어요.맛이 궁금해서요.
파김치 담그려고 파사러갔다가 ㅋ비싸서 안샀다눈요
그나마 열무,얼갈이가 싸지 않나요?아님 무생채 해 드세요.요즘 물가가 넘 비싸서 다음주에는 더 오르겠죠?😥
어제대비 (-200g감소)
[116일]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여기는 무 하나에 3500원..^^
하루운동님 운동하신거 보고
따라해야겠어용~좋아요~~
오왓! 600g 훅 떨어지셨어요~~!! 부럽습니다^^ 저번엔 둘째가 빵, 이번엔 셋째가 옥수수ㅋㅋ 둘째,셋째가 딸인가요?^^
삶은옥수수가 더 맛있긴해요 ㅋ 2개에 2500원이면 비싸네유ㅋ 저도 빨래가 몇일째있는데
친정갔다오니 빨래가 어마어마해요ㅠㅜㅜ
집 비우면 그렇죠.🤣
빨래하고 청소하느라 힘들었겠어요.
푹 쉬세요.🤗
빵대신 단백질 과자로 바꾸신것만으로도 칼로리가 엄청 줄어들것같아요. 👍
바꾼건 아니구요.😁
다른거 사면서 몇개 주문했어요.
맛이 궁금해서요.
파김치 담그려고 파사러갔다가 ㅋ비싸서 안샀다눈요
그나마 열무,얼갈이가 싸지 않나요?
아님 무생채 해 드세요.
요즘 물가가 넘 비싸서 다음주에는 더 오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