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중인데 맹물을 싫어서 ㅠㅠㅠ
다이어트중인데 맹물을 싫어서 ㅠㅠㅠ 사봤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요 ~! 저의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신맛도 생각보다 안나는것 같고 끝쪽에 단맛 나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