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이 좀 있다 했는데 생각보다 크기
가격이 좀 있다 했는데 생각보다 크기가 괜찮네요. 삼등분해서 먹기 좋아요. 빵순이라 늘 다이어트가 힘든데 충족시켜줄만큼 좋네요. 잘먹겠습니다. 냉동실에 넣어두니 뿌듯!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