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맛만 보려다가 하나 다 먹어버렸네
와 맛만 보려다가 하나 다 먹어버렸네요.
저탄수니 다이어트니 다 필요없게 그냥 그 자체로 맛있어요. 일반 브라우니와 비교해도 손색없어요. 쫀쫀하고 맛있어요. 더 살껄 그랬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