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제입맛에는 별로네요ㅠㅠ 약간 촛
이건 제입맛에는 별로네요ㅠㅠ
약간 촛농?냄새 같은게 씹을때마다 느껴지고
식감도 뭔가 쿠키라기보단 퍼석한 백설기 씹는느낌.. 스프레드 짜서 같이먹으면 그나마 낫지만 담번은 없는걸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