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는 1주꺼만 시켜 먹다가 4주꺼
처음에는 1주꺼만 시켜 먹다가 4주꺼 시켜 먹었어요.
주위 동료도 보고 시켜 먹어요.
간편하고 맛도 좋고 다 좋아요.
또 시켜 먹을 꺼예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