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 4일차

오늘도 별 일 없이 18시간 단식 지켰습니다 ㅎㅎ 어제 치팅이라고 과식했더니 몸무게가 다시 늘어버렸더라구요 다시 오늘부터 파이팅해야겠습니다 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홧팅~~~~!!!^^
치팅후에는 몸무게가 늘기 마련이죠ㅎ
대신에 다시 열심히 하시면 바로 쉽게 빠질겁니다
홧팅~^^
감사합니다 다산댁님도 홧팅이에요 ^ㅁ^
우비우비 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