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차 진행
배가 너무너무 고픈데.. 무게상 변화는 그닥.. 내일부터 2식 식단 들어가는데 최선을 다해보려합니다.
스무디는 역시 과채가 짱입니다~!!
그리고 시래기밥은.. 진짜 질기고..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