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차 진행
20번도 넘게 씹어서 양은 작지만 포만감 느끼기위해 애썼어요~ 따뜻하고 얼큰한 국물생각이 나서 미칠뻔했어요.. 곡물스무디는 진짜 너무 힘드네요..
물은 4리터이상 마셨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