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이 적다고 생각했는데 현미밥이다보니
양이 적다고 생각했는데 현미밥이다보니 배가 부르고 포만감이 오래가게되었어요
다이어트의 목적보단 소화때문에 선택한 도시락이었지만 만족합니다
냉동 제품이라그런지 반찬들이 짠거 말고는 아주 만족합니다
재구매의향 100%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