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념이 맛있어요! 떡이 약간 뚝뚝 끊
양념이 맛있어요! 떡이 약간 뚝뚝 끊기긴 하지만 그래도 곤약만으로 이루어진 떡보단 식감이 좋네요
영양소 채우려고 양파랑 치즈 넣어먹으니까 더 맛있어요ㅎㅎ 떡볶이 먹고싶을때 대체품으로 먹으면 좋을듯!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