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넘김도 좋고 하루에 한알이라 좋고.
목넘김도 좋고 하루에 한알이라 좋고.
합리적인 상품이네요.
다른 영양제는 안먹어도 유산균은 꼭 챙겨먹죠.
특히 다이어터들은 필수구요.
먹는양이 줄어드니까 화장실 가기도 힘들어져요^^;;
필수필수~~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