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치즈같네요.^^ 저야 뭐 다이어터
크림치즈같네요.^^
저야 뭐 다이어터라 이런 맛(단맛없는)에 익숙하지만
초딩아이들은 좀 새로워하길래
딸기잼 조금 섞어주니 잘먹어요.
빵에 크림치즈 바르듯 먹기도 좋고
견과류 섞어서 그냥 먹기도 좋아요.
다먹고 재구매 의향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