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집에서는 이 빵만 먹어요 저는 다
저희집에서는 이 빵만 먹어요 저는 다이어트중이고 아빠는 당뇨라서 최대한 혈당 덜 올리는 빵을 먹어야하거든요 ㅎㅎ 아주 맛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