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빵은 샌드위치로 만들어 먹으려고 샀
식빵은 샌드위치로 만들어 먹으려고 샀는데 냄새도 좋고 맛있어요 흑임자 빵은 두 개 들어가있는데 어떻게 먹을까 고민 중이라서 아직 안먹어봤어요 원래 흑임자를 엄청 좋아해서 맛있을 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