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못 끊어서 한 번 사봤어요!
떡볶이 못 끊어서 한 번 사봤어요! 시중 떡볶이보다는 찰기가 덜 하지만 렌지 돌리고나서 조금 식혀 먹으면 식감 진짜 비슷해요! 먹었던 곤약 떡볶이 중에는 냄새도 없고 맛도 제일 낫네요, 소스는 맵지는 않고 조금 달달한 맛!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