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3번째 구매 입니다!
안녕하세요
3번째 구매 입니다!
가격대비 너무 싱싱하고 소스도 맛있고 편리해서 좋은데 다만 배송올때 얼음팩이 다 녹아서 좀 물러서? 오더라구요 얼음팩 넉넉히 넣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안녕하세요. 회원님 :)
맛있게 드셨다니 너무 다행이에요.
아이스팩은 박스 크기에 최대한 맞춰서 포장하고 있어요.
제조사에도 꼼꼼하게 포장해달라고 요청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