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실에 얼려두고 하나씩 꺼내 해동
냉동실에 얼려두고 하나씩 꺼내 해동후 전자렌지 살짝 돌려먹으니 달달하니 맛나요~~ 샐러드랑 함께 먹으면 넘나 든든하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