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식단입니다!
월요일 아침 바빠서..ㅠㅠ
공복에 체중측정을 못해 저녁 식단 사진올립니다!
아보카도 반개, 단호박 반개, 연어는 사랑입니다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와우식단이사랑스럽네요🥰 연어맛있어보여요🤤아침에 참 건강하게드셨어요👍
저도 오늘 연어먹을께요!ㅎ
넘 맛있겠어요^^
연어 맛있겠어요😄 건강하고 맛있는 식단이네요
으아~연어도전해보고싶은데...엄두가안나는 뚱냥
건강하게드셨네요 멋집니당!!
연어 도전해보세요!! 맛있어요!
내일도 같이 화이팅해요!!
팅탱탱탱 냉동말고 생연어사야 먹을수있는거겠지용?ㅠㅠ 이번주 수요일에 장보러갈건데 한번사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