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31 저녁!!


오늘 저녁은 일반식~~ 현미밥은 엄마랑 반씩 나누어 먹었구 양배추쌈에 할머니가 주신 콩자반이랑 깻잎무침~~ 그리고 브로콜리까지~~ 건강한 일반식이네용!! 오늘 저녁도 잘 먹었습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