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쟁여 놓고 먹는 제 최아 닭가슴살칩이에요 너무 맛있구 저는 맥주..
항상 쟁여 놓고 먹는 제 최아 닭가슴살칩이에요
너무 맛있구 저는 맥주 안주로 2-3봉 그자리에서 뚝딱!!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