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공체
49도저언
아우~~ 다시 58.5로 돌아왔어요ㅋㅋㅋㅋㅋ 또 여기서 계속 머무를것같아요..운동량도 적지않은것같은데 더 늘려야하나...이젠 운동량을 줄이고 싶은데...이러네용..그냥 꾸준히 하다보믄 되겠죠? 😭아침부터 비가오네요. 다들 좋은하루 되세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한그루, 60kg→42kg대로! 군살 1도 없는 몸매비결 식단은?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어깨 근육 풀어주기 편
한달 동안 포기하지 않고 5kg 넘게 감량한 사연?
ㅜ ㅜ잠시머물다가 다시 감량될거예유 ㅎㅎ 넘 조급하지않구,,,꾸준히꾸준히 해보아요😘 ㅎㅎㅎㅎ
제가사는 지역은엄청더운데 비가오나봐요저도 목표가 55키로라..삼키로정도가 참 안빠지는것같아요 힘내요!
다이어트가 참 힘드네요... 맘같이 쭉쭉 내려가면 좋겠는데요ㅜㅜ 이번 미션도 성공못하겠어요
꾸준히하면될거예요 화이팅👍
꾸준히 다시 힘내볼게요~~화이팅!!
오늘의공체
8월 20일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ㅜ ㅜ잠시머물다가 다시 감량될거예유 ㅎㅎ 넘 조급하지않구,,,꾸준히꾸준히 해보아요😘 ㅎㅎㅎㅎ
제가사는 지역은엄청더운데 비가오나봐요
저도 목표가 55키로라..삼키로정도가 참 안빠지는것같아요 힘내요!
다이어트가 참 힘드네요... 맘같이 쭉쭉 내려가면 좋겠는데요ㅜㅜ 이번 미션도 성공못하겠어요
꾸준히하면될거예요 화이팅👍
꾸준히 다시 힘내볼게요~~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