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리가 적어서 떡볶이 먹고 싶을때 먹으려고 구입했는데 어제 오늘 ..
칼로리가 적어서 떡볶이 먹고 싶을때 먹으려고 구입했는데 어제 오늘 한개씩 먹었어요.
김스낵은 양이 적어서 조심씩 아껴 먹고 있어요. 말차라떼도 맛있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