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공체


어젠 정말 덜먹으려고 노력했다는요~~
애들이랑 먹이려고 한 등갈비칼로리가 넘 높네요 너무높아서3개먹고 못먹었어요ㅜㅜ평상시 같으면 10개정도에 밥에 반찬에 엄청 먹었을텐데..
닭가슴살도 몇그람빼서 애들 더 먹이고.. 밤에 배고파서 걍 일찍 자버렸어요^^;;
다시 다이어트에 힘내보려고요~ 남은 오늘 내일이 고비지만 잘 이겨내야겠어요..
화이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식단관리 대단하세요. 저같았으면 등갈비 뼈를 빼고 살무게만 쟀을거예요. 조금이라도 더 먹으려고... ㅋㅋㅋㅋ😆
ㅋ저도 그생각했다 참았어요ㅋㅋ
55도저언 ㅋㅋㅋ 😉
와!!노력하고계시는게 절로 느껴지네요👍👍넘넘 잘하고계시는거같아요~~ 식단 신경쓰기 쉽지않은데~
감사해요~~~~~~😭
등갈비 뼈가커서 그렇지 저정도는 괜찮지않을까요? 저라면 더먹었을것같아요
음식놓고 고민을했어요ㅋㅋ살만빼서 무게 잴까?ㅋ하고요..
열심히하다보면 반드시 빛볼날이 올거예요! 힘내보아요👍
감사해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