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20(Day1)
점심 일반식으로 잘 먹었는데 지굼 (›´-'‹ ) 쥭겠움,,,,
중간중간 간식으로. 챙겨먹을 만 한걸 찾아봐야징,,,,,고구마 큐브살까8ㅅ8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