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샵에서 샐러드는 처음 주문해서 먹
다신샵에서 샐러드는 처음 주문해서 먹어본건데 양도 맛도 너무 좋아요! 정기배송이라 신선함 부분이 좀 걱정됬는데 5일차에 먹었는데도 야채 상태가 좋아요 ㅎㅎ
우선 소스랑 너무 맛잇구 전체적으로 좋아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