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번쨰 재구매네요~~ 아임닭 너무
세번쨰 재구매네요~~ 아임닭 너무 맛있어요 ㅠㅠ 닭가슴살인데 촉촉하구!! 특히 리얼 갈릭 닭가슴살이 제일 맛있어요! 냉동실에 넣어놨다가 전자레인지에 해동하고 구워서 먹으면 존맛!!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