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맛있어서 도넛은 재구매인데
저번에 맛있어서 도넛은 재구매인데 미주라 토스트는 처음이예요! 개인적으로 도넛보다 담백해서 좋구 안질려서 넘 좋아요~ 회사에서 비축해놓고 아침에 커피랑 먹으면 굳이예여!! 추천합니다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