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넘게 쟁겨두고 먹는 데품입니다.
1년 넘게 쟁겨두고 먹는 데품입니다. 맛도 좋고 양도 적당해서 간단히 한끼 식사용으로 딱입니다. 매일 다이어트 중이라 식단 조절하는데 아주 좋습니다. 꾸준히 판매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