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받알어요. 배송도 빠르게~ 구매하
잘받알어요. 배송도 빠르게~
구매하는김에 2박스 구매했구요.
처음 먹어보는데요
익숙하지 않아서 인지 맛은 그냥 먹기엔 아직 ^^;;
전 대체가루를 타먹기 위해서 구매한거라
우유보다 가루가 잘풀리고
맛을 더 증가시켜줘서
좋더라구요.
2박스 먹다 보면 그냥 먹는것도 익숙해지겠죠!
몸에 좋은 거니까~^^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