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개인적으로 해동 후 주스처럼 먹
저는 개인적으로 해동 후 주스처럼 먹는게 더 좋았습니다. 건강식에 클렌즈주 포함해서 먹었구요...첨가물 없이 과채류를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어서 좋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