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살이 안빠질까요..?
pt등록해서 이제 9회차에 다이어트 3주차가 끝나가는데 근골력이 5줄고 체지방이 0.1퍼센트 오히려 늘어났어요 결과적으로 2키로정도 감량했는데 왜 안빠질까요ㅠㅠㅠ
식사는 현미 100 닭가슴100 그람, 나머지 식이섬유는 채소나 방울토마토로 채워서 3끼 챙겨먹고있습니다ㅠㅠ진짜 스트레스받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