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지않아서 좋아요. 해동 후 전자렌지
짜지않아서 좋아요. 해동 후 전자렌지 1분이라 미리 냉장실에서 해동하면 더 맛있을 거 같아요. 렌지로 해동 후 1분하니 조금 퍽퍽한 느낌이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