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많이 바삭바삭해요ㅋㅋㅋ 양이
생각보다 많이 바삭바삭해요ㅋㅋㅋ 양이 적긴한데 치즈니까~~ 제입엔 체다치즈가 젤 맛있구ㅋㅋ4가지에비해 짭쪼름ㅋㅋ 체다때뮨인듯ㅋㅋㅋ
피자맛은 피자향이 살짝 나네용ㅋㅋ 기본모짜는 담백함 요거트는살짝 달달한요거트향이남ㅋ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