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개시켰는데 벌써 2개먹었어욬ㅋㅋㅋㅋ
4개시켰는데 벌써 2개먹었어욬ㅋㅋㅋㅋ 두부맛!통밀맛! 나는데 살짝 코코아 달콤한 맛이 더해져서 티라미수 느낌나요~ 평소 냉동 보관하고 드실때 상온에 좀 기다렸다가 드시면 좋을 거같아요! 칼로리 워낙 낮아서 죄책감 없이 맛있게 먹었어욬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