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차-다이어트는 계속된다.


밤에 현미발아밥을 잔뜩 해놓고 닭가슴살도 달달 볶아놨찌요.
밥도100그램. 닭찌도100그램이예요.
.
한달은 지나야 눈바디를 찍을텐데...
눈바디로 비교해야 정확하더라구요~
제눈에 제몸은 변화가 더뎌보여요.
아직 22일밖에 안됐지만 마음은 이미 몇달 다이어트 한기분
다이어트가 끝나도 딱히 뭔가 변화를 주긴싫어서 건강하게 먹으며 빼고 있습니다.
조급증은 내다버려야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