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6기 운동미션] 4일차
벌써 4번째 날라갔어요ㅠ
저희집이 잘안터지다보니 기다리다 뒤로가기 자꾸 눌러서 다시하네요ㅠ
암튼 등산 하고 바로 미션했어요.
어제 늦게 술자리 있어서 오늘은 걷기와 미션만 끝!!^^
![[다신 16기 운동미션] 4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4788/wm_4787239_1593657351_1.jpg)
저도 잘하는건 아니지만 가끔 잘못된 자세로 니푸쉬업을 하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1개를 하더라도 정확하게 해야 효과는 높고 부상 위험이 없답니다.^^
| 01:00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되게 잘하시는데요! 저는 허리 너무 들어가고 팔 엄청 벌어지던데 대단해요!
허리가 들어가는 것은 복부 힘이 없어서 그래요 그리고 팔은 겨드랑이에 거의 붙는다는 느낌이어야 되는데 저도 처음에 자꾸 벌어졌었어요^^
줌바둘리짱 넵 마자요!ㅎㅎ알고 있지만 몸이ㅋㅋㅋㅋ
뱃살 좀 들어가면 나아지겠죠 화이팅!
오~역시 자세 좋네요~.^^
감사해요^^
역시~~~짱~^^
근육님도 장난 아니시면서~~!!^^
둘리님♡ 15기때보다 더 날씬하시고 탄탄해지신것 갇아요~^^ 운동 자세도 좋으시구요♡
감사합니다^^♡
15기가 끝나고 필받아서 열심히 했어요^^
운동을 꾸준히 하니까 빠지더라고요!!
와~영상까지^^
정말 짱이십니다
저 그동안 엉터리로 했었네요 ㅋㅋ
욜케 지대루 해서 한개나 할수 있을런지..
열심히 해봐야겠어요~~
영상 넘넘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