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일
어제는 밀가루를 왕창 먹었어요
점심때 라면 저녁때 파스타 후식은 와플과 치즈케익 ㅋㅋㅋㅋ
확실히 속이 더부룩하고 몸도 붓네요 공체도 확 오르구요 ㅠㅠ
밀가루는 많이 안먹는걸로...
7월도 열심히 달려봐요 우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저도 밀가루를 안먹다가 먹으면 몸에서 반응이 확 오더라구요.... 그런데 넘 맛있어요😆
속이확실히 불편하긴해요ㅠ그치만..입은너무도맛있죵~~~??ㅎㅎㅎㅎ
붓기빠지면 몸무게 확내려갈것같아요 내일이면 원상복귀할것같아요 부럽습니다!
밀가루음식은먹을때참달콤하고맛나는데 먹고나서 그후유증이 좀 있긴한거같아요ㅜ 오늘클린식으로 속잘풀어주셔용😄
으아닛 제가 좋아하는것들만 드셨네용!! 크으 맛있게드셨으면 된거예용👍
바늘님도 7월 파이팅하셔요! 7월말에는 50kg 초까지 내려가실 바늘님 체중이 벌써부터 부럽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