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 다신16기 3일차 식단미션




저녁은 여럿이서 함께~^^;
최대한 적게~ 적게먹고 단백질, 샐러드 많이 먹으려했어요
수란이랑, 삶은계란,닭가슴살이 있더라구요ㅎㅎㅎ
(근데,여기맛집ㅋ^^;)
많이먹었나싶어서 만보채우고~
열심히 자전거40분탔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자전거 굿 역시댜들 열심히 시세요 자국팍팍
자전거는 원래쫌탔던건데, 만보미션 다하고도 할수있겠더라구요ㅎㅎㅎ
샐러드가 색감이 좋아서 그런지 맛있어보여요 ㅎㅎ
역시 사먹는건 맛나요ㅋ